부산시립박물관, '어메이징 판타지쇼' 개최해

김나연 승인 2022.02.18 17:01 의견 0

부산시립박물관, '어메이징 판타지쇼' 개최

부산시립박물관은 오는 2월 25일 오후 5시 시립박물관 대강당에서 2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어메이징 판타지쇼'를 개최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을 맡은 공연팀 '렛츠플레이'는 마술사, 버블아티스트, 샌드아티스트로 구성됐으며 지난 2003년 마술공연을 시작으로 마술과 문화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하는 등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을 추구하며 한국인만의 독특한 마술 문화를 표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샌드아트쇼 ▲그림자쇼 ▲캐릭 코미디 매직벌룬쇼 ▲스토리 버블쇼 ▲레이저버블쇼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공연은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다만 관람객 안전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관람 신청은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4일 오후 3시까지 부산시립박물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100명을 모집한다. 공연 당일은 잔여 좌석에 한해 현장에서 관람 신청할 수 있다.

관람객들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공연일 오후 4시 30분부터 강당 입구에서 방역패스, 발열 확인, 손 소독, 간편전화 체크인 등 방역수칙 준수를 위한 절차를 마쳐야만 입장 가능하다.

정은우 부산시립박물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즐기기 어려웠던 관객들에게 즐거운 체험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관심 있는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출처 : 부산광역시청 보도자료

저작권자 ⓒ 메이커스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