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나눔하우징, 청년들을 위한 미래형 공간 '에스키스 안양' 입주자 모집
"스마트 라이프의 시작, 에스키스 안양에서 청년을 위한 맞춤형 공간을 만나세요"
"혁신적 주거 환경, 에스키스 안양에서 청년의 꿈을 설계하다"
"청년을 위한 미래형 공간, 에스키스 안양에서 당신의 가능성을 확장하세요"
"새로운 주거 경험, 에스키스 안양에서 스마트한 청년 생활을 누리세요"
"디지털 시대의 주거 혁신, 에스키스 안양에서 청년의 내일을 준비하세요"
이다은
승인
2024.06.19 15:04
의견
0
사회적 기업 (주)나눔하우징(대표 이해선)이 오는 6월 13일(금)부터 6월 22일(토) 18시까지 청년들의 주거 문제 해결과 입주민과 지역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지식을 공유하며 성장해 나가는 미래형 공간 '에스키스 안양'의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에스키스 안양 159'는 A동과 B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침대, 세탁기, 냉장고, 옷장, 인덕션 등 풀옵션이 적용된 개인 호실과 피트니스룸, 커뮤니티 라운지, 테라스, 코워킹 스페이스 등 다양한 공유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명학역(1호선)에서 도보 7분 거리이며, 안양대학교에서 차량 5분 거리로 지리적 이점도 갖추고 있다.
입주 대상은 만 19세 이상 ~ 만 39세 이하의 청년으로, 총 159세대 중 일반공급으로 50%, 특별공급으로 50%를 선발한다. 일반공급은 신청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특별공급은 활동 계획서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입주 희망자는 LH청약센터와 에스키스 웹페이지에서 공고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우편접수와 현장 방문으로 서류를 접수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에스키스 웹사이트 내 채널 톡에서 진행되며, 현장 방문 시 구비서류를 지참 후 방문해야 한다.
이해선 대표는 "에스키스 안양은 청년들의 주거 문제를 해결하고, 그들의 꿈과 도전을 지원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청년들이 이곳에서 자신의 미래를 그려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나눔하우징은 2010년 취약계층 집 수리 사업을 시작으로 사회적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이후 다다름 하우스, 안암생활 등 사회적 주택 사업에 참여하였고 최근에는 청년들의 디지털 교육지원을 위해 KBS비즈니스영상원을 설립했다.
수습기자 이다은
pepsilimeaz@gmail.com
저작권자 ⓒ 메이커스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